브랜드 성공포인트
1 POINT
정통 벨기에 와플 최고의 맛 그대로
원료를 벨기에 현지에서 직수입하여 생산 가공하기 때문에 정통 벨기에 와플의 특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으며, 특히 와플 반트에 들어가는 펄슈가는 사탕무에서 추출한 고급설탕으로 그 맛과 향이 그 어떤 와플보다 뛰어납니다.
2 POINT
누구나 손쉽게 창업가능
기존 점포을 이용한 리모델링 창업 및 소자본으로도 쉽게 창업이 가능하시며, 전문가로 구성된 점포개발팀이 철저한 상권분석을 통한 점포개발부터 지역별 맞춤식 오픈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예비창업자 분들께 사업성공의 확률을 극대화하는 방안을 모색해 드립니다.
3 POINT
전문적인 Trainning System
와플전문가와 커피전문가(바리스타)가 와플반트만의 기술과 노하우, 최고의 맛을 쉽고 빠르게 전수해 드리며, 누구나 쉽게 제조할 수 있게 구성된 제조 매뉴얼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4 POINT
합리적인 인테리어 비용
본사 자체 인테리어팀을 구축하여, 매장규모에 맞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인테리어 시공이 빠른 시간안에 가능하며, 타 업체 시공 시 부담되는 디자인비가 별도로 추가되질 않습니다.
5 POINT
자체 물류배송 시스템 구축
와플반트는 최신 설비의 제조공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체계화 된 물류유통 시스템을 통해 매일매일 생산된 신선한 생지를 가장 빠르고 안전하게 매장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5 POINT
다양한 마케팅과 지속적인 운영관리
본사의 수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마케팅 전문가와 열정으로 똘똘 뭉친 수퍼바이저가 지속적으로 매장을 방문, 고객유치와 운영관리를 도와 가맹점의 매출과 서비스를 향상 시킵니다.
브랜드 특장점
|
---|
합리적인 공급가격 |
---|
와플반트는 모든 메뉴를 현지에서 최상의 품질의 원료를 현지에서 직수입하여 가공하기 때문에 타 경쟁 브랜드와 비교하여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고객님들께 제공되며, 맛과 그리고 품질 면에서도 절대 타 경쟁 브랜드의 고가 메뉴에 절대 뒤지지 않는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여 와플반트만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
---|
Shop in Shop 소자본 창업가능 |
---|
와플반트는 기존의 까페형 매장뿐만 아니라 소규모의 테이크아웃매장 즉 샵인샵 개념의 소규모창업이 가능하며, 활성화된 기존 매장에 고스란히 흡수되어 기존고객을 같이 끌어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초기투자 비용이 저렴하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투잡이나 초보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부담 없는 좋은 외식 아이템입니다. |
|
---|
질리지 않는 맛이 성공포인트 |
---|
와플반트는 스타벅스와 같은 대형 커피전문점처럼 메뉴가격이 비싸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중소 커피전문점처럼 별다른 특장점 없이 오로지 낮은 가격으로만 승부보려는 브랜드하고는 다릅니다. 저희 반트와플은 가격이 저렴하기에 가볍게 먹는 와플이 아닌 먹어도 질리지 않으며, 먹고 나서도 또 생각나는, 그래서 소비자들이 항상 저희 와플에 중독되어서 다시 찾아오게끔 만드는 그런 플레인 와플 하나에도 특별한 맛과 정성을 담았습니다. |
|
---|
오랜 경험의 마케팅 노하우 |
---|
모 기업인 (주)태원은 1998년에 설립되어 12년간 분양마케팅시장의 최강자로 인정받아왔습니다. 특히 일반적인 프렌차이즈 업체와는 다른 분양마케팅 경험에서 우러나온 시장상황과 구매층에 따른 철저한 상권분석시스템 및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서비스는 무조건 맛으로만 승부보려는 타 브랜드와는 차별적으로 다양한 전략과 서비스로 와플반트 성공창업의 든든한 초석이 되고 있습니다. |